기타/여행

[22.11] 애니플러스 우마무스메 콜라보 카페 방문

빌드스타 2024. 8. 7. 16:02

 

니지동 콜라보가 끝나고, 다음 콜라보는 우마무스메 2기였다. 이번에도 저번과 마찬가지로 대전점이 콜라보를 시작하는 날까지 기다린 이후 시간이 되는 주말에 카페를 다녀왔다.

 

 

우마무스메 애니의 경우 방영할 당시에는 큰 관심이 없어서 보지 않았지만, 한섭이 오픈한다는 소식을 듣고 여름에 1기와 2기를 모두 시청하였다. 개인적으로 1기보다는 2기를 더 재미있게 보았기 때문에 이번 애니 2기 콜라보는 마음에 든다.

 

역시나 이번에도 테이블 사진을 전부 찍으려 했으나, 이번 테이블 그림은 전부 우마욘 그림체여서 흥미가 급격히 떨어졌다. 그래서 그냥 메인 3인방이라 할 수 있는 스페, 스즈카, 테이오만 찍었다. 이제와서 생각해 보면 맥퀸도 찍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든다. (그런데 애초에 맥퀸 테이블이 있었는지 기억이 안 난다)

 

스페셜 위크 / 사일런스 스즈카 / 토카이 테이오

 

 

내부에 있던 미호노 부르봉과 라이스 샤워. 애니에서 둘의 서사도 인상깊었다. 특히 라이스 샤워.  그런데 굳이 이런 걸 세워 놓으려면 주인공인 테이오나 맥퀸이 대상이 되어야 하는 것 아닌가? 지점마다 캐릭터가 다른 건가?

 

 

굿즈 진열대 위쪽에도 이렇게 우마무스메들이 있다. 애니 2기에서 활약한 우마무스메들... 이라고 하기에는 스페나 스즈카는 1기 주연이고 2기에서는 한 게 없다... 그냥 대표 우마무스메들인걸로.

 

 

이번에도 드링크 하나만 시키는 건 뭐해서 디저트까지 같이 시켰다. 메뉴명은 「사일런스 스즈카의 이차원 멜론소다 (멜론 소다 플로트)」 및 「미호노 부르봉, 라이스 샤워의 라이벌 세트 (딸기케이크+블루베리)」이다. 메뉴 이름 길어...

 

개인적으로는 나이츠 네이처 이름이 들어간 메뉴가 없는 점이 조금 아쉬웠다. 골드 쉽 메뉴가 붉은색인데 거기에 네이처 이름 넣어주지. 그나저나 이번에는 무언가 굿즈를 챙겨오지 않았는데, 왜 그랬을까. 그냥 귀찮아서 그랬던 것 같기도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