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여행

[22.07] 애니플러스 5등분의 신부 콜라보 카페 방문

빌드스타 2024. 8. 5. 17:46

이번이 애니플러스샵 첫 방문이라 신나서 그저 글씨만 봐도 기뻤다

 

때는 2022년, 이전부터 애니플러스샵에서 콜라보 카페를 주기적으로 진행 중이라는 건 알고 있었지만 서울은 집에서부터 너무 멀리 떨어진 곳이라... 언젠가 한 번 가야지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나무위키질을 하던 도중, 애니플러스샵이 1년 전인 2021년 전국에 3군데 추가(대전, 광주, 부산)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서울이면 몰라도 대전이나 광주면 한 번 당일치기로 다녀올 만하다.

 

그러다가 5등분의 신부 콜라보 카페가 시작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많이 좋아하는 작품은 아니지만 콜라보 카페에 한 번 가보자! 하는 마인드로 당일치기로 대전 애니플러스샵을 다녀왔다.

 

 

콜라보 카페를 떠나 애니플러스샵 자체를 처음 방문하는 거라 눈으로 보기 바빠서 사진은 많이 찍지 않았다. 오프라인에서 이런 걸 보는 경험은 이전에 일본 여행갔을 때 말고는 없었는데, 국내에서 이런 걸 볼 수 있으니 좋았다. (그것도 서울이 아니라 지방에서)

 

내가 방문한 시간에 대전점에 카페를 이용하는 사람은 나밖에 없어서, 별 생각 없이 카페에 있는 테이블을 찍었다. 순서는 당연히 1-2-3-4-5 순서이다.

 

장녀 나카노 이치카
차녀 나카노 니노
삼녀 나카노 미쿠
사녀 나카노 요츠바
막내 나카노 이츠키

 

5등분의 신부... 뭔가 초반에는 좀 재미있게 봤던 것 같은데 어느 순간 흥미가 떨어져서 잊고 살다가 결말이 화제가 되었을 때 다시 잠깐 보았던 작품이다. 개인적으로는 히로인 중에서 미쿠를 제일 좋아했었다.

 

 

당시 시켰던 메뉴. 메뉴명은 심플하게 「미쿠 드링크 (말차 라떼)」이다. 드링크 5종 중 단순히 가장 흥미를 끌었던 건 「이치카 드링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 였지만 캐릭터가 이치카라서 (이치카는 5명 중 5번째로 좋아하는 캐릭터이다) 그냥 미쿠를 선택했다.

 

같이 찍힌 건 여행의 동반자(?)로 함께 온 넨도푸치 걸즈 앤 판처 니시즈미 미호이다. 5등분 관련 굿즈는 집에 딱히 없어서... 그냥 최애 굿즈 중 하나를 임의로 가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