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붕괴: 스타레일

스타레일 페나코니 임무 꿈, 그리고 시계 수리의 예술 2

빌드스타 2024. 7. 31. 17:33

 

붕괴: 스타레일 임무 「꿈, 그리고 시계 수리의 예술 · 2」

 

이 퀘스트를 받기 위해서는 빛나는 펠드스파호에 있는 4개의 꿈세계 시계를 모두 풀어야 한다. 일단 4개 중 2개는 아래 글에 푸는 법을 기록해 두었다. (하나는 선장실, 하나는 아래쪽 지하 1층에 있다)

 

스타레일 페나코니 임무 구름에 엮은 마음 (업적 4개)

스타레일 페나코니 펠드스파호 아래쪽 지하 1층 들어가기

 

남은 2개는 과거의 내가 이미 풀어버려서... 푸는 법을 기록하지는 못하였다. 위치는 다음과 같다.

 

 

4개의 시계를 모두 풀면 메시지가 와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퀘스트에서 찍어주는 장소로 가면, 지금까지 풀었던 「4대 천왕」 말고 최종보스(?)로 시계 대장이 있다.

 

 

풀어주자. 이번에도 5단계이다.

 

 

그러면 업적 「아쉽지만 취주악부가 아니다」를 달성할 수 있다. 옆의 상자에서는 황금 에이딘 코인을 얻을 수 있다.

 

 

페나코니 관련글)

스타레일 페나코니 업적 오메가루비 / 알파사파이어

스타레일 페나코니 황금 에이딘 코인 사용하기